고아트 체험

빛이 나타났고 GoArt Metaverse가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은하 내에는 수천 개의 상호 연결된 은하와 행성이 있었습니다. 아바타는 생명을 얻었고 행성 내에서 자신의 세계를 형성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시간 여행자가 신성한 방의 시간 포털을 통해 고대 유적에 도착했습니다. 이것은 미래의 수많은 시간 여행자 중 첫 번째였습니다. 아바타는 시간 여행자에게서 시간 여행을 발견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GoArt 대륙을 탐험하고 아바타가 사용한 적이 없는 시간 포털을 발견하기 위한 여행도 시작했습니다. 시간 포탈을 거쳐 고아트 메타버스의 과거와 미래 타임라인으로 이동한 그들은 보물 지도를 따라가거나 바위산을 오르며 신비한 동굴을 찾는 등 엄청난 모험을 만난 후 귀중한 토큰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발견. 이 귀중한 토큰을 수집하는 동안 그들은 수많은 모험을 시작했고 수천 개의 새로운 이야기를 축적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시간으로 돌아갔을 때 이러한 이야기와 자신의 경험을 서로 공유하고 다른 아바타가 이 시간 포털을 횡단하도록 설득했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이 귀중한 토큰을 쇼핑에 활용하고 새로운 교환 방식을 확립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바타와 상인이 GoArt 무역 허브에 합류하기 시작했습니다. GoArt 메타버스는 현재 모든 시간 여행자들이 새로운 기술 개발, 끝없는 모험 및 이러한 모험에서 파생되는 토큰 수익으로 새로운 거래 질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모든 시간 여행자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나와 함께 불 옆에 앉아 유리잔을 나눠 먹습니다. 귀를 열고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저는 우리의 젊은 여성들이 여러분이 보는 베틀에서 양탄자를 짜는 것처럼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많은 도시를 건설하고 연결했는지 설명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하면서 더 안정감을 느끼기 위해 돌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벽이라고 부르고, 그 다음 벽을 연결하고, 방이라고 부르고, 방을 합쳐 집이라고 부르고, 집은 마을이 되고, 마을은 마을이 되고, 마을은 제국으로 성장했습니다. 분명히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파괴되고 사라졌지 만 항상 대체품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을 창조하고 파괴하는 것이 인류의 운명입니다... 분명히, 그것들을 설정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많은 것을 성취하고 성취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양의 정보, 자료, 재화가 필요하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스스로 모으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상상할 수 있듯이 모두 같은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다양한 위치와 안전한 여행 목적지를 연결하기 위해 도로를 건설했습니다. 이 도로와 교차로가 인류의 운명을 결정지었습니다. 그리스인들은 그리스 반도 내에서 제우스의 판테온을 위한 가장 좋은 대리석을 조달한 반면, 이집트인은 나일 강 너머에서 피라미드를 위한 가장 좋은 돌을 가져왔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왕들은 바다를 건너 왕궁에서 가장 귀중한 작품을 건축했으며, 무엇보다 신하의 안녕을 위해 필요한 모든 물품을 모았습니다. 나는 과거와 사람들이 역사를 통해 한 일에 대해 논의 할 것이므로주의를 기울이고 계속 들어주십시오.

기원전 305

“언제 출발할 건가요?”

“모든 테이크아웃 주문이 로드되면.”

“언제 이 위치로 돌아오나요?”

“"3개월 후에 돌아가고 싶습니다. 잠쉬드와 거래를 하고 무역품뿐만 아니라 그의 신비한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올 것입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그에게 뭔가를 말해줄 것입니다.""

1440년 8월 2일

선장의 일지

나는 알렉산드리아 항구에서 하루 종일 뜨거운 사막이나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고향 아말피를 방문할 수 없었던 바다에서 물품이 선적되는 것을 관찰하면서 보냈습니다. 심지어 다기라고 하는 거지에게 돈을 주고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하게 했습니다. 이것이 내가 약 한 달 간의 여정을 떠나기 전에 들은 마지막 이야기일 것입니다.

1907년 5월 1일

"당신이 구입한 모든 것이 기차에 실렸습니다, 블레이크 씨." 중지

"열차는 5월 3일 오전 11시에 출발합니다" 정류장

"말씀하신 대로, 귀하의 상품은 솔트레이크시티의 화물 기차역에서 하역될 것입니다." 중지

"기차는 5월 27일 오후 1시에 도착합니다." 중지

또한 요청하신 책을 찾아 귀하께 보내드릴 수 있었습니다. 중지

"책의 즐거움을 빕니다" 그만

Eugene J. Graham

2010년 4월 14일

"이 아이템을 사고 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모르겠어, 인터넷 댓글 좀 봐." 분명히 누군가가 댓글을 남겼습니다.

"후훗!!!"

"무슨 일 있었어?"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다른 걸 사야 하나?"

"정말 필요하신가요?"

물론이죠. 누군가가 세르반테스의 구절로 논평했습니다.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람들은 태초부터 먼 땅으로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이동 시간을 줄이기 위해 만남의 장소를 마련했습니다. 이 교차로에서 무역뿐만 아니라 문화 교류도 이루어졌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이러한 지점 중 일부는 의미를 잃었고, 다른 일부는 의미를 얻었으며, 일부는 철거되고, 일부는 새로 건설되었지만 기능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2022년 5월 19일

모든 인류는 현재 다른 GoArt Metaverse 회의 장소에 도달할 때까지 시간을 카운트다운하고 있습니다.

Last updated